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이용 가능한 상품안내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이용 가능한 상품안내



아래 내용은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한 내용으로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신 직장인 분들이나 6개월 이상 동일 직장에서 근무하고 계 계시는 프리랜서 분들이 알아보시기 좋은 대출 상품을 정리해 봤습니다.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은 대부업체 대출 상품으로 승인률이나 한도 면에서는 유리할 수는 있으나 금리 부분을 고려해 보시고 선택하여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특히 정식등록 여부를 확인해 보신 후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대출정보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안내

우선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의 전체적인 대출 내용을 확인해 보고 구체적인 상품 내용에 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의 전체적인 상품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직장인(재직기간 3개월 이상)
프리랜서(재직기간 6개월 이상)
대상연령만 20세 ~ 만 60세 이하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장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
수수료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이 상품은 전산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뿐만 아니라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되신 프리랜서 분들도 이용 가능한 상품인데요. 다만 동일 근무지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증빙서류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럼 빌리언대부 직장인 대출을 구체적으로 나눠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대상

대출대상으로는 만 20세 이상에서 만 60세 이하이신 분들 중 소득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직장인의 경우 재직기간 3개월 이상,프리랜서로 근무하시는 분은 재직 6개월 이상이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이신 분이시라면 조금 더 높은 승인률을 위해 그에 맞는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모든 면에서 유리할 수 있는데요. 이에 추천드리는 상품 몇 가지가 있으니 재직기간이 3개월이 안되신 분이 계신다면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재직기간 1개월만 지나도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 10가지 알아보기


대출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이내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로 소득이나 재산,부채 내역 등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최대 연 20%이내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더 큰 자금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더 높은 금액까지 알아보실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한도 높은 직장인대출 상품안내

▶ 소득만 있다면 최대 1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토마토론

▶ 직장인,프리랜서,일용직 근로자 분들도 소득만 있다면 최대 2억까지 임팩트론

▶ 본인명의 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소지자대출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대출기간 : 12개월 ~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자유상환(만기일시상환)
  • 수수료 :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은 1년 단위로 1년에서 길게는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매월 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시면서 원금을 자유롭게 상환하시면서 이용하실 수 있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라 원금상환 시 추가적인 이자 부담이 없으므로 금리가 높게 책정될 수 있는 만큼 여유가 있으실때 중도 상환하시면서 이자부담을 줄여가며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

대출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으로 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이나 상담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빌리언대부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빌리언대부에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 외에도 전원세보증금대출,채무조정자대출,담보대출 등 다양한 조건의 상품들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담보대출의 경우 소득여부와 상관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니 다양한 조건으로 조금 더 유리한 조건의 상품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월세 보증금대출자세히 알아보기
회생,파산,회복자대출자세히 알아보기
부동산 후순위 담보대출자세히 알아보기
빌리언대부 대표전화1661-3985


빌리언대부 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안내

대출을 신청하였지만 이용하시기 어려운 분들도 분명 있으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럴때 추가적으로 알아보실 만한 대출상품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곳으로는 24년도 소비자금융 우수 대부업체로 선정된 19개의 대부업체인데요. 우수 대부업체 선정 과정에서 저신용자 대출에 대한 비중을 크게 보기 때문에 신용이 좋지 않으신 분들에게 유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라는 점 또한 유리하게 적용되는 곳으로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24년 상반기에 적용된 우수 대부업체 19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순위별로 정리해 놓았으니 천천히 확인해 보시고 조건이 맞는 곳이 있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24년 소비자금융 우수 대부업체 19곳 대출상품 알아보기


맺음말

지금까지 빌리언대부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대부업체를 왠만하면 권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한다면 위에 우수 대부업체나 정식 등록된 안전한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니 항상 신중하게 결정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