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언대부 대출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자 대출 상품안내-최대 2,000만원가능

빌리언대부 대출 개인회생,신용회복,파산자 대출 상품안내



아래 내용에는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파산 등 채무조정을 진행 중이신 분들이 알아보시기 좋은 상품에 관한 내용으로 여기서 알려드릴 상품은 빌리언대부 대출 중 회파복대출 상품입니다.

빌리언대부 대출은 총 4가지 상품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회파복 대출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채무조정자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최대 2,000만원 이내의 자금이 필요하신 채무조정자 분들은 아래 내용을 천천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대출정보


빌리언대부 대출(회파복대출)
상품안내


우선 빌리언대부 대출을 알아보기 앞서 빌리언대부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빌리언대부는 금감원 정식등록업체로 안전하게 대부업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대부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무엇보다 정식등록업체인지에 대한 여부를 꼭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만약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업체라면 이용을 하지 않으셔야 혹시 모를 피해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빌리언대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회파복대출에 대한 전체적인 상품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소득이 있으신 분
대출한도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최장 60개월까지
상환방식만기일시상환,원리금균등상환
수수료없음음


이 상품은 소득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다 보니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무직자 분은 이용하시기 어려우실 수 있는데요. 만약 소득 활동이 없으신 분이시라면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채무조정자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 무직자 채무조정자 대출 가능한 곳, 위트론

▶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희망드림 소프트론


대출대상

  • 개인회생 : 만 20세 ~ 60세(직장인,사업자,프리랜서 등)
  • 신용회복 : 만 20세 ~ 60세(직장인,사업자)
  • 개인파산 : 만 20세 ~ 65세 미만(직장인,사업자,프리랜서 등)


빌리언대부 회파복대출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20세 이상이신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에 있으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인파산의 경우 만 64세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이시라면 위에 링크되어있는 업체 또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입고 차량담보대출(채무조정자,신용회복,개인회생,파산) 10가지 상품 알아보기

▶ 채무조정 중 전세자금대출 받는 방법 알아보기

대출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까지
  • 대출금리 : 연 20%이내


빌리언대부 회파복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2천만원까지로 연 20%이내의 금리를 적용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대부업체 대출이라는 부분을 생각할때 최고 금리까지는 생각하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대출기간 : 12개월 ~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中 택1
  • 수수료 : 없음


대출 기간은 1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최장 5년까지 만기일시상환방식 또는 원리금균등상환 방식 중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두가지 상환방식에 장단점이 있으니 이 부분을 현실적으로 잘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기일시상환의 경우에는 월 상환에 대한 부담은 조금 줄어들 수는 있으나 총 납입하는 이자가 원리금균등상환에 비해 크다는 부분이 있으며 원리금균등상환은 매월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여 계획적으로 이용해 보실 수 있지만 월 상환금액이 만기일시상환에 비해 높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상환 계획 등을 상황에 맞게 생각해 보시고 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대부업 대출이다 보니 1,2금융권에 비해 추심의 강도가 조금 높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되지 않도록 대출을 이용하실 경우 항상 현실적인 계획이 중요하다고 여겨집니다.

▶ 대부업대출 전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빌리언대부 대출 신청방법


대출 신청은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경우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신 후 상담 신청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빌리언대부 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안내

지금까지 빌리언대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무조정자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혹시 모를 부결이나 다른 상품에 대한 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채무조정대출 가능한 상품에 대해 몇 가지 추가로 알려드리고 내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알려드릴 곳은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파산을 진행 중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문중개업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혼자서 알아보시기 힘드신 분은 이런 중개업체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으며, 어쩌면 더 유리한 조건의 상품을 이용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채무조정대출 전문중개업체 6곳에 관련된 상품 내용이나 후기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천천히 확인해 보시고 추가적으로 더 자세히 확인해 보실 분은 상담을 통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채무조정자대출 전문중개업체 6곳 알아보기



맺음말

이상으로 지금까지 빌리언대부 대출 상품 중 회파복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과 같은 채무조정 중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2,3금융권에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러니 조건이 조금 불리하다고 해서 무리하게 대출을 진행하기 보다는 천천히 비교해 보시고 가장 유리한 조건의 상품을 선택하여 알아보셔서 조금이나마 나은 조건의 상품을 이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