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젠파이낸스대부 그대드림론 대출상품 총정리(소득만 있다면 이용가능)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그대드림론 대출



아래 내용은 넥스젠파이낸스대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넥스젠파이낸스대부는 그대드림론이라는 상호명으로 잘 알려진 대부 업체입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그대드림론에서는 소득이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최대 1,000 만원까지 저신용자 분들도 쉽게 알아보실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넥스젠파이낸스대부는 올해에는 아쉽게도 금감원 선정 우수대부업체로 선정되지는 못하였지만 NC캐피탈대부와 같은 계열사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더 크다는 장점이 있어 저신용자 분들도 타 대부 업체보다 조금이라도 더 높은 승인률을 기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 내용 천천히 확인해 보시고 더 궁금하신 내용은 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추가로 중간 중간 알려드리는 추가 대출 정보까지 꼼꼼히 확인해 보신다면 분명 대출을 알아보시는데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대출정보



넥스젠파이낸스대부(그대드림론)

이 상품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올해 소비자금융 우수 대부업체로는 선정되지는 못했지만 23년도 까지는 꾸준히 저신용자 대출의 비율을 유지하며 우수대부업체로 선정되어 왔던 인지도 높은 대부업체입니다.

하지만 작년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등 대부업체에서도 신규 대출을 중단하는 상황까지 왔었기도 했었는데요. 그 여파로 인해 올해에는 작년에 비해 7곳이 줄어든 19곳만이 우수 대부업체로 선정되어지게 되었습니다.

▶ 24년 우수 대부업체 19곳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 곳을 통해 대출을 알아보시면 nc캐피탈대부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과 함께 알아볼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알아볼 수 있어 승인률 면에서 매우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그대드림론은 저신용자 분들이나 기대출이 있으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상품으로 직장인이나 프리랜서,알바,일용직 근로자 등 소득활동이 있으신 분들에게 안전한 대부업체로 추천드리는 업체입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상품안내

이 곳에서 운영하는 대출 상품은 신용대출 상품과 여러가지 담보대출을 포함하여 총 5가지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확인해 보실 수 있는 상품은 신용대출에 대해 준비해 봤습니다.

우선 그대드림론 신용대출 상품의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해 보고 아래에서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현재 소득이 있으신 모든 분
대출한도최대 1,000만원까지
대출금리연 20% 이내
대출기간12개월 ~ 최장 60개월
상환방법만기일시상환방식식


위 내용과 같이 이 상품은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소액대출 용도로 알아보시기 유용한 상품입니다. 만약 저신용자 분들 중 조금 더 큰 자금이 필요하신 분이시라면 다른 상품을 추가로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아래에 내용은 저신용자 대출을 쉽게 알아보실 수 있는 상품에 관련된 몇 가지 내용을 정리한 것으로 확인해 보시면 더 큰 한도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대출 상품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도 높은 대출상품 안내

▶ 액트캐쉬대부 소득만 있다면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곳

▶ 토마토론 재직기간이 1개월 이상인 직장인이라면 최대 1억원 가능한 곳

▶ KB캐피탈 소액론 신용대출 무직자도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 가능

▶ 임팩트론 직장인,프리랜서,일용직 최대 2억원까지 이용 가능한 곳


대출대상

그대드림론 신용대출은 소득활동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증빙이 가능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직장인이나 프리랜서,알바 등 다양한 직군에 계신 분들도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으나 현재 무직이신 분들이나 대학생 분들은 아쉽지만 이용하실 수가 없는 상품인데요.

이런 소득증빙이 어려운 상화에 있으신 분들이시라면 소득증빙 없이 이용 가능한 상품이나 무직자 전용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중 소득증빙에 대해 불확실하거나 현재 소득활동이 없으신 분이 계신다면 아래 무직자대출을 확인해 보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찾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상품 안내

▶ 아마존대부 여성/주부 무직자대출(최대 1억원까지)

▶ kb국민은행 무직자대출 3가지 상품

▶ 오케이엔캐시 무직자대출(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까지
  • 대출금리 : 연 20%


이 상품은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연 이자 20%이내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혹시 더 큰 자금이 필요하신 분은 위에 안내해 드린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수수료 : 없음


넥스젠파이낸스대부 대출은 길게는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상환은 매월 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시다 계약 만기 시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여유가 있을 경우 언제든 이자부담 없이 사용하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대출 신청방법

대출 신청방법은 유선상담이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선상담은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이 대표 번호 1644-7706번을 통해 상담이나 대출 관련 문의를 해보실 수 있으며 대출 신청 또한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 후 상담신청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부결 시 대안상품 안내

부결 시 대안으로 알려드릴 상품과 업체는 작년도 우수 대부업체 26곳으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대부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 대출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항상 등록 여부를 확인하시고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참고해 보시고 부결이나 다른 대부업체를 알아보실 경우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