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신용회복,개인회생,파산 중 최대 1,000만원 대출 가능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신용회복,개인회생,파산 중 대출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은 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파산과 같은 채무 조정을 이용 중이거나 면책을 받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사업자나,직장인 프리랜서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는데 이 외에도 몇 가지 추가 사항이 있으니 모네다대부에서 채무조정자 대출을 알아보실 분은 아래 내용 천천히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대출정보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상품안내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은 위에서 알려드렸듯이 소득이 있으신 분들 중 몇 가지 추가 요건에 부합하시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만약 소득이 없으신 분들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채무조정자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는데요. 아래 내용은 소득이 없으셔도 채무조정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 무직자 이용 가능한 채무조정자 대출 상품 안내


우선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상품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해 보고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인 대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개인회생,파산,신용회복을
이용 중이신 분
(재직 1개월 이상이신 분)
대출연령– 개인회생 : 만 20세 ~ 55세 이하
– 신용회복 : 만 20세 ~ 55세 미만
– 파산면책 : 만 20세 ~ 55세 미만
대출한도최대 1,000만원
대출기간최장 60개월
대출금리연 20%이내
상환방식원리금균등분할상환
수수료없음


전체적인 대출내용은 위와 같으며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조건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의 조건은 각 상품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신청 가능한 나이는 만 20세 이상에서 만 55세 미만이지만 개인회생의 경우 만 55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상품에 대한 조건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회생 : 직장인,사업자,프리랜서 등(총 변제 회차의 30% 이상 변제를 완료하신 분)
  • 신용회복 : 직장인,사업자(총 변제 회차의 1/3 이상 납부 하신 분)
  • 파산 : 직장인,사업자,프리랜서 등 소득이 있으신 분


각 항의 공통사항으로는 최소 1개월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하여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개인회생을 신청하여 사건번호만 나온 상황이거나 채권자 집회 전/후인 경우이신 경우에는 그에 맞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는 곳을 알아보시는 것이 유리한데요.

개인회생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대출중개업체에 대해 확인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한도 및 금리

  •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이내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0%이내의 금리로 법정최고금리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파산 중에 면책 결정을 받은 후가 아니라면 사실상 높은 한도까지 이용할 수 없는 상품이 보통 많이 있는데, 혹시 더 큰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릴만한 상품으로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해 보시고 필요에 따라 더 큰 자금이 필요하신 경우 알아보시기 바라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디자인론 개인회생대출,최대 8,000만원까지 이용가능[신용회복,파산 대출가능]

▶ 엠맥스론 개인회생인가대출, 최대 8,000만원까지 이용가능[신용회복,파산 대출가능]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기간 및 상환방식

  •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기간은 길게는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며 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매월 함께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은 대출 초기에는 원금보다 이자의 비율이 높지만 기간이 지남에 따라 원금의 상환 비중이 높아지게 되는데, 이 상품은 기간이 길수록 총 납부 이자가 클 수 있으니 여유가 되신다면 중도 상환을 일부라도 하시면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위에서 말씀드렸듯 중도 상환해 가시면서 이자 부담을 조금씩 줄여가며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신청방법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전화상담 등으로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신청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신청을 하실 경우 검색창에 모네다대부를 검색하여 접속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신 후 페이지 하단에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 후 상담신청하기를 선택하여 신청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인터넷 홈페이지 상담 신청바로가기
전화 상담 신청1611-5851
카카오톡 상담 신청바로가기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부결 사유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부결 사유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이며 이에 해당되시는 분은 아쉽지만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을 이용하시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요금 과다 사용자 및 휴대폰 요금 50만원 이상 미납이 있으신 경우
  •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개통하기 어려우신 경우(선불폰 이용자 포함)
  • 변제금 미납이 2회 이상 있으신 분
  • 의료보험 미납이 있으신 분


만약 위와 같은 상황에 있으신 분은 아래에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대안 상품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 대안 상품안내

모네다대부 회파복대출과 유사한 상품이나 부결 시 대안으로 알아 볼만한 상품에 대해 몇 가지 상품 알려드리고 내용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부결이 나셨거나 신청이 어렵다고 하신다면 아래 내용 꼭 참고해 보셔서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개인회생대출 전문중개업체, 머니홀릭

첫번째로 알려드릴 업체는 개인회생대출 전문중개업체 머니홀릭입니다. 머니홀릭은 채무조정자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져 있는 인지도 높은 업체인데요.

다양한 상황에 맞는 맞춤 대출 진행으로 모네다대부 대출이 어려우실 경우 알아보셔도 될만한 업체로 대안 상품으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이 곳에서 취급하고 있는 개인회생대출의 공통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네다대부 개인회생대출


높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하며 개인회생 사건번호만 나와도 대출이 가능한 사건번호대출을 포함한 상품이 있으니 모네다대부와 비교해 보시고 원하시는 업체를 선정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머니홀릭 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2. 무직자,주부,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희망드림 소프트론

다음으로 알려드릴 업체는 희망드림 소프트론입니다. 희망드림 소프트론은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채무조정자대출로는 최대 5,000만원까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목내용
대출대상개인회생(사건번호만 나와도 대출 진행가능),
파산면책,신용회복을 진행 중이신 분
대출한도100만원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연 20%이내
상환방식원(리)금균등상환,만기일시상환
제외대상외국 국적자,만 19세 이하


▶ 희망드림 소프트론 모든 상품 알아보기


3. 개인회생, 신용회복 대출 가능한, 동행론 대부중개

동행론 대부중개에서는 신용회복 중 대출과 개인회생 대출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 신용회복은 최대 5,000만원까지,개인회생은 최대 6,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네다대부 개인회생대출


동행론에서도 다양한 상황에 따른 맞춤 상품을 통해 높은 승인률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곳으로 개인회생이나 신용회복,파산 중 알아보실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동행론 대부중개 대출 상품 알아보기


답글 남기기